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칸차나부리 여행코스 4곳 멋진 사진촬영을위해서-한국컨셉카페까지

반응형

방콕시내에서 2시간에서 2시간 30분 거리입니다..

<태국 제지공장>

 제2차 세계대전의 옛 건물 

칸차나부리의 태국 제지 공장 찾기 힘든 고대 유럽 건축물이 돋보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건물의 매력은 시간이 지나도 퇴색하지 않았습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포토존이 된다. 빈티지 시크한 느낌의 사진을 원하신다면 놓치지 마세요.

태국 제지 공장 칸차나부리 칸차나부리 시내에 위치 옛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착 하면 건물 앞 안뜰에 차를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 앞에 문이 있습니다. 입력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전화번호를 적습니다. 즉, 내부에 차를 주차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들어갈 수 있는 경비실 주변에 이름을 서명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앞에는 길고 오래된 성벽이 있습니다. 또 다른 아름다운 사진 앵글이 됩니다.

 

 

 이곳의 원래 이름은 태국 군용 제지 공장입니다. 모두가 태국 최초의 산업 박물관으로 불리는 곳으로 2차 세계 대전 중에 Kan City의 제지 공장으로 지어졌습니다. 대나무 펄프에서 종이를 생산하여 자체적으로 사용할 지폐를 인쇄하는 것 건물은 철근 콘크리트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전의 건축 양식은 태국 초기의 현대 미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깨끗하고 심플함을 강조하는 및 유틸리티 당시 건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었던 크고 높은 굴뚝이 있었습니다.

백 년 가까이 시간이 흘렀는데도 그러나 외부 구조는 여전히 튼튼해 보이며 원래 아키텍처를 유지합니다. 건물 내부를 들여다보면 여전히 크고 오래된 기계를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후화된 각종 가전제품 포함 건물 내부에는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출입을 금지하는 안내문이 붙어 있다.

큰 건물과 작은 건물의 복도 사이 골목의 또 다른 인기 코너. 낡은 건물 구석구석과 벽 주변에 서 있는 멋진 자세로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골목을 지나 뒤로 가면 오래된 건물도 보입니다. 태국 제지 공장 칸차나부리 사진 애호가와 고대 건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칸차나부리의 또 다른 체크인 지점입니다.

 

<Praiwan (PRIZE 1) >

황금빛 티크 숲 한가운데 위치한 내추럴 카페. 신비한 숲에 빠진 것처럼 외국에 와있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독특한 각도에서 사진 찍기 가게 디자인이 모던하고 예쁘다. 모든 지역은 다양한 종류의 나무가 있는 녹지 공간으로 변모합니다. 분위기를 그늘지게 하십시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의 실내 구역에 앉으실 수 있습니다. 야외 외부 메뉴에 관해서는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음식, 음료, 베이커리 모두 한 곳에서 아름답고 완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Praiwan(PRIZE 1)은 Kanchanaburi College of Agriculture and Technology 입구 앞 도로를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눈에 잘 띄는 큰 가게. 가게 앞에 주차가능 안으로 들어가면 아름다운 삼각형의 나무 아치를 지나야 음식 주문 카운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게는 꽤 넓은 면적과 좋은 분위기, 천연 소재로 장식을 강조합니다. Praiwan 가게 이름처럼 숲 속의 정원처럼 구석구석 푸른 나무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뒤쪽에 야외 코너가 있는데 나무 한가운데에 나무 막대가 있습니다. 전경에 키 큰 황금빛 티크 나무가 있는 정원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전망을 즐기기 위해 음식과 음료를 주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무가 많기 때문에 야외 공간은 날씨가 상당히 맑고 시원합니다. 이곳의 음료와 음식은 차, 커피, 짭짤한 요리, 애피타이저 등 ​​다양한 메뉴로 제공됩니다. 주문한 메뉴는 사과 모히또 음료 파프리카 향신료로 요리한 생선 긴 시트 돼지고기 소시지를 썰어서 튀긴 것과 같다. 레스토랑의 추천 메뉴 마무앙칸 연어 몬 국수를 사용하여 panang 카레 페이스트와 연어를 볶습니다. 맛은 간 음식의 스타일에 따라 매콤하고 매콤합니다. 

 

나뭇잎-초록색



완성된 음식과 음료 황금빛 티크 숲 정원을 거닐며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 가게의 면적은 매우 넓습니다. 현수교 앞에서 전쟁 중 벙커로 모델링 인테리어는 빈티지 소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중앙에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선풍기, 식물, 램프 및 고급 의자가 있습니다.

내부를 걷다 보면 차가운 구석이 많이 있습니다. 나무 사이에 비율에 맞게 배치된 좌석 숲 속 정원의 분위기와 어울리도록 원목가구 사용을 강조하여 약간의 캠핑 느낌과 결합. 또는 방석과 방석으로 매복 좌석에서 더 우아한 모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진 가게입니다.

통로 사이의 좌석 코너뿐만 아니라 또한 정원 한가운데 고풍스러운 유아용 식탁의자 구석에서 셔터를 계속 누를 수 있도록 좌석 코너를 마련하고 다른 장소에서 사진을 찍으세요. 숲의 왕이나 귀여운 모닥불 코너 같은 느낌을 받으세요. 더 많은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해보세요

 

 프라이완
위치: Kanchanaburi Province, Mueang District, Nong Ya Subdistrict, 농업 대학 앞
이용시간 : 09.00 – 18.00 (매주 수요일 휴무)

 

<CHAN 네이처 카페 (CHAN Nature Cafe)>

내추럴한 분위기의 카페 멋진 디자인, 북유럽 스타일. 

대형 풍력 터빈과 높은 전망 테라스가 특징입니다. 가게 주변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상점의 주제는 항상 바뀝니다. 겨울부터 초여름까지 만날 수 있는 장엄한 보라색 마레 꽃밭을 테마로 합니다. 장마철에는 꽃이 없습니다. 

CHAN Nature Cafe는  Amphur Muang에 있습니다. 하지만 칸차나 부리에서 나올 것입니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도로로 Kanchanaburi - Sai Yok은 약 8km 떨어진 The Village Farm to Cafe와 같은 체인에 있지만 서로 연결될 수 있고 편의를 위해 후면 영역에 있는 카페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다 온실에는 아름답게 배열된 다양한 선인장 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정원에 들어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말차 카페 존에 도착했다. 좋은 분위기에 더해 일본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말차 메뉴도 있습니다. 술이든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상큼한 향을 내는 유수 레몬 말차 메뉴 등 각 메뉴마다 말차를 믹스매치해 맛을 더한다. 하지만 맛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냄새, 달콤한맛을 놓치지 마세요 

나무로-된-카페

 

 

 딸기 말차 라테 맛있는 말차 한 잔으로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몸은 여유롭게 산책하고 사진을 찍을 에너지가 있습니다. 말씀대로 가게가 넓습니다. 산이 보이는 좋은 분위기. 그리고 앞에는 넓은 연못이 있는데 바로 마을농장 일대인데요, 수영장 가장자리에 오리집이 있습니다. 닭과 거위도 있습니다.. 튀지 않는 북유럽 스타일의 아름답고 시크한 디자인

찬 네이처 카페'
위치 : Mueang Kanchanaburi District, Kanchanaburi Province 71190
개장/폐장 시간: 연중무휴 10.00 – 20.00
전화 : 034-540-599
위치: https://bit.ly/3yCstnm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maps.google.com

<원대성>

복고풍 한식당 반 카페 원대성 

계곡과 형형색색의 꽃밭 사이 대여 가능한 한복이 있습니다. 

화면 속 시리즈의 히로인이 되기 위해 차원을 통과하는 듯한 멋진 포토 앵글로 한국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가게는 여전히 꽉 찼습니다. 한국식 음식과 음료를 마음껏 즐기세요.

원대 송은 칸차나부리에서 사이욕 폭포로 가는 길에 약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로에서 약 4km를 꺾으면 멀리서도 눈에 띄는 한국 복고 시리즈 같은 옛 한국식 돌담이 보인다.

 

그런 다음 성인 70밧의 공원 입장료를 지불하고 티켓을 20밧 할인된 의상 대여 또는 식당에서 음식과 음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다음에 이곳을 다시 방문한다면 프런트 직원에게 다녀온 사진을 보여주기만 하면 평생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태극기 아치를 걷다 보면 내부가 굉장히 넓다. 여주인공이 형형색색의 꽃밭 사이를 산책하는 것을 좋아하는 오프닝 에피소드에서 한국 복고풍 드라마에 발을 들이는 느낌이다. 푸르른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커다란 정자와 같은 한국식 건물이 눈에 띄게 우뚝 서있다. 굉장히 한국적인 분위기가 난다. 

원대성-카페-이름

 

산 뒤 언덕에서 전면에는 다양한 소품을 포함해 멀리 산 바다를 180도로 조망할 수 있다. 한국의 분위기를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짧은 시간 동안 분위기를 감상하십시오. 서둘러 드레스 렌털 샵으로 가세요. 시리즈의 여 주인공 역할을 할 준비 하세요. 스커트와 아우터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입었던 옷 위에 입을 수 있는 (한복대여비 200밧) 드레스는 이미 선택하세요. 생각하고 있는 시리즈의 여주인공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적인 머리 장식이 있어야 합니다. 또는 소품으로 우산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다른 소품을 위해 드레스 외에 개당 20밧의 추가 가격이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구역에 도착하면 복고풍의 한옥 스타일의 야외 건물 2채가 있습니다. 꽃밭과 산이 선명하게 내려다 보입니다. 음식과 음료 메뉴로는 꽤 다양한 차, 커피, 과일 스무디, 음식 메뉴는 한국 음식에 중점을 둡니다. 이렇게 한국적인 분위기 속에 앉아 추천 메뉴 주문을 놓치지 마세요. 한국식 매운 후라이드 치킨 떡볶이와 교자가 분위기에 맞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전 8시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들르면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정원을 산책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진을 찍으세요.

 

원대성วอนแดซอง
영업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6시 / 토~일 오전 7시 30분~오후 6시 30분
입장료: 성인 70밧, 10세 미만 어린이 30밧(유아 무료)